본문 바로가기

여성보험

[20대여성보험추천] 동양생명 수호천사 프리스타일 종신보험 어떤가요?

[20대여성보험추천] 동양생명 수호천사 프리스타일 종신보험 어때요?













[보험질문]





운영자님 안녕하세요 ^^
지인의 강요(?)로 보험을 들어놓고 납입 중인데 보험상담 받고 싶어서 문의글 올립니다...

올해 29세 여자 입니다~

일단 계약사항은요

 




 

요렇구요~

보장내용은 입원급여, 중증질환보험금, 재해장해급여, 재해골절치료비, 중대재해수술비, 화상치료, 암 위주로 되어있고 그아래부분만 보면 요런 것도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결론은 적합하지 않다 였거든요 ;;

아무것도 모른채로 5년 납입했는데 요거 계속 드는게 나을지 모르겠어요...

요거랑 또 제가 가입되어있는게.. 흥국화재 행복을 다주는 운전자보험 (월 12,000원 정도)인데요~

중요한 사실은 제가 운전을 안해요;;; (면허있는데, 운전안하고싶어서요 ㅎㅎ)2년 납입했어요..

언제 운전하게될지 모르니 가지고 있는게 나을까요?? ;;;

참... 제가 드는 보험은 요렇게 두 가지구요.

두 가지 모두 지인의 강요로 계약서에 서명만 했어요..

그 지인이... 엄마...

의료실비 같은거 가지고 있는게 좋을지도 문의드려요~

부족한 부분이나, 권장하시는 보험에 대해서도 듣고 싶구요~

사실 제가 얼마 전 6개월 간 B형 간염 치료로 어마어마한 돈을 썼는데요

동양생명 보험으로는 전혀 보상을 못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병원가는일이 거의 간 때문인데... (간은 정기검진 받거든요~)

다른데는 어디 조금 아프다고 병원으로 달려가는 호들갑이 아니라서 ㅎㅎ

사전지식과 본인 필요에 의한 보험가입이 아닌 강제보험가입 및 두서없는 질문에 부끄럽지만..

상담 부탁드릴게요~

 

 

 

[20대여성보험추천] 동양생명 수호천사 프리스타일 종신보험 어떤가요?













[소비자보험상담소 운영자 장원아빠]





안녕하세요.

운영자 장원아빠입니다.

 

 

지인의 강요로 보험을 가입하셨다고요..,

그런데 그 지인이 어머니시네요^^

 

어머니의 권유로 보험가입하셨는데...

사실 이 보험은 님에게 그다지 맞지 않는 보험인것이 사실입니다.

 

아직 20대 후반의 여성에게 사망보험금은 그리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망시 나오는 보험금 보다는 실생활에서 아프거나 다쳤을때 들어가는 치료비에 대한 준비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분들에게 가장 우선적으로 필요한것은 의료실비보험이며

사망보험금이 위주인 종신보험등은 맞지 않습니다.

 

종신보험에 많은 보험료를 지출하기보다는

저렴한 실비보험으로 의료보장에 촛점을 맞추는 것이 좋지요.

 




 








최근에 병원치료를 받으셨는데 혜택을 전혀 못받으셨나봐요.

어떤 질병으로 어떤 치료를 했을때 얼마를 준다... 이런식으로 보장하는 보험보다는

질병의 종류나 치료방법등에 관계없이 실제 들어간 병원비를 보상하는 실비보험이 그래서 필요한 것이지요.

 

 

비록 어머니가 권유해주신 보험상품이지만 아닌것은 아닌것이고,

앞으로도 계속 님께서 보험료 내고 보장받는 것이므로 잘못되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잡고 채워주셔야 합니다.

 

현재의 종신보험을 유지하는것보다는 전부나 일부를 정리하시고

의료실비보험으로 준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현재보험료의 절반정도 수준이면 넉넉한 의료보장을 구성할수 있습니다.

 

운전자 보험의 경우 현재 면허만 있고 운전을 실제로 하지 않는 상황이라면 불필요한 보험료를 내고 있는것이지요.

차라리 나중에 운전을 본격적으로 하게되면 그때 준비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최근에 병원치료를 받았다고 하셨는데 이는 리모델링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사항입니다.

B형간염의 경우 활동성이냐 비활동성이냐에 따라서 제한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치료내용과 현재상황등에 대해 알려주시면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릴수 있겠네요.

 

하단의 1:1 비공개 상담메일을 통해 생년월일과 직업, 특히 최근에 치료받으신 내용을 알려주시고

효율적인 보험구성에 대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20대여성보험추천] 동양생명 수호천사 프리스타일 종신보험 어떤가요?





↓↓ 보험전문가 '장원아빠'에게 1:1 비공개 보험상담 메일 보내기 클릭 ↓↓

네이버, 다음 cafe 소비자보험상담소 운영자 보험전문가 '장원아빠'